정관장, 양양 고스트비치서 홍삼 칵테일 선봬

김경애 / 2023-07-31 09:49:21
고 이스트 페스타서 홍보부스 '정몰 바' 운영
정관장의 활력 이미지 전달, 젊은 고객과 접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양양 고스트비치에서 열린 '고 이스트 페스타(2023 GEF)'에서 '정몰 바(BAR)'를 운영했다고 31일 밝혔다.

2023 GEF는 리테일 브랜드 체험과 힙합 공연으로 구성한 축제다. 고스트비치 공간 운영 중개·대행사인 리테일 프롭테크 기업 스위트스팟이 주최했다.

정몰 바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정몰)'이 페스티벌에 참여한 서핑족을 위해 마련한 해변 술집 컨셉의 부스다.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네온사인 로고와 서핑보드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다.

페스티벌에 활기를 더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몰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강함을 강조한 알코올 1% 미만 칵테일 '활기펀치'를 제공했다.

▲ 정관장이 2023 GEF 홍보부스 '정몰 바'에서 논알콜 홍삼 칵테일인 '활기펀치'를 선보였다. [KGC인삼공사 제공]


활기펀치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함유한 '활기력'에 오렌지를 더한 논알콜 헬시 칵테일이다. 산뜻한 색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SNS에 정몰 부스·칵테일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정몰 리유저블백, 야광봉, 에브리타임밸런스핏, 화애락 이너제틱 등으로 구성된''페스티벌 키트'를 증정했다. 정몰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도 신제품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한편 정관장은 지난 29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풀파티에서도 홍보부스인 '활기력 부스'를 선보였다. 역동적인 파도 이미지로 연출한 라이프가드 컨셉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활기력 에너지백' 등의 굿즈를 증정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MZ세대에게 각광받는 서핑과 풀파티와 연계해 정관장의 활력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홍보부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치지 않는 체력의 정관장 홍삼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와 이벤트 기획으로 젊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