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도청 향우회 고향사랑기부–의령친환경골프장 정상화 

손임규 기자 / 2023-07-21 18:25:47
경남도청 의령향우회(회장 윤동진) 회원 26명은 지난 21일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응원하고 의령군의 발전을 위해 합심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 경남도청 의령향우회 회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도청 내 의령 출신 공무원 46명으로 구성된 의령향우회는 각 부서에서 경남도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끈끈한 유대감과 애향심을 과시했다.

오태완 군수는 "향우회 공직자 여러분의 애향심이 느껴져 항상 든든한 기분이다. 향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만큼 따뜻한 의령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의령친환경골프장 신속 수해 복구 빠른 영업 정상화

▲의령친환경골프장 수해 복구작업 모습[의령군 제공]

의령친환경골프장은 이번 집중호우로 침수된 골프장 복구작업을 위해 신속하게 마무리, 22일부터 정상 영업에 들어갔다.

지난 연이은 장마철 집중호우로 골프장이 완전히 침수됐다. 골프장 운영사는 진흙으로 오염된 잔디 청소, 유실된 티박스 매트의 신속한 설치와 진입로 재정비와 범람한 하천 인근에 휩쓸려온 각종 쓰레기 등도 수거했다. 

한편 의령친환경골프장은 '화학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골프장'으로 한국환경공단과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에서 2년 녹색경영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