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교실은 한 달간 매주 월·화·목·금요일 오후 5시∼5시 50분 50분간 진행된다. 희망자는 24∼29일 국민체육센터 1층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습료는 수영장 이용료를 포함해 4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동국민체육센터 안내로 문의하면 된다.
남해군 이철진씨, 이웃사촌 하동에 단호박 기부…"선한 영향력 퍼져 나가길"
남해군 서면 남상마을에 거주하는 이철진 씨가 지난 20일 하동군청에 직접 키운 무농약 단호박 10㎏들이 30상자를 기탁했다.
이철진 씨는 지난 13일 남해군에 단호박 100상자를 기부한데 이어, 이웃 지자체에도 30상자를 전달했다. 단호박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하동지역 사회복지시설 3개 소 및 저소득층 53세대에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이철진 씨는 "첫 단호박 농사인데 감사하게도 풍성하게 수확해 기쁜 마음으로 기부했다"며 "평소 '남해 행복베이커리' 김쌍식 제빵사의 선행을 보며 선한 영향력을 받게 됐고 저의 기부가 또 다른 누군가에게 본보기가 돼 선한 영향력이 퍼져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씨가 언급한 김쌍식 제빵사는 남해읍 한 건물 모퉁이 작은 빵집을 운영하며 등굣길 어린이들에게 빵을 나눠주는 선행으로 지난 2021년 'LG의인상'을 받은 인물이다.
올해 6월 30일에는 어린이 3만 명이 투표로 뽑은 '최고의 어른이상'에 뽑히기도 했다. 올해 3회째 마련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최고의 어른이상' 수상자는 제1회 오은영 박사, 2회 연예인 유재석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