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해외의료비 보장 강화한 'KB해외여행보험' 출시

황현욱 / 2023-07-20 08:40:28
KB손해보험은 해외의료비 보장 강화한 'KB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B해외여행보험'은 해외의료기관 이용 시 발생하는 의료비를 최대 5000만 원까지 보장한다. 또한 입원 하루당 3만 원을 최대 180일 한도로 보장하는 '해외상해입원일당'으로 해외병원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KB여행보험 홍보 이미지. [KB손해보험 제공]

해외에서의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사망을 비롯해 △배상책임 △휴대품 도난·파손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식중독 △전염병 △여권 분실 후 재발급 △자택 내 가재도구 도난 △중대사고 구조송환 등 해외여행을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 보험은 모바일 웹과 KB손보 앱, KB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개인 단독으로도 가입 가능하며 △가족 △친구 △동호회 △모임 여행 등 최대 19명까지 하나의 계약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 △표준 △고급형 등 원하는 보장플랜을 선택하여 출발 전까지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여행 출발 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또한 현지에서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모바일 웹과 KB손보 앱으로 손쉽게 기간연장 및 단축도 가능하다.

박영식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전무는 "최근 KB손보 대표앱과 다이렉트앱을 하나로 합친 통합앱을 통해 쉽고 편하게 해외여행보험에 가입 가능하고, 계약관리나 보상청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며 "KB손보는 앞으로도 해외여행보험, 유학·출장보험 등 해외에서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한 새로운 보장과 고객편의성을 더욱 높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현욱

황현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