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9월 9~10일 제17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밀양 대표 선발전으로, 농구 외 13개 종목에 초·중·고 21개 교 702명이 참여했다.
지난달 17일 밀양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빅발리볼대회에서는 초·중 162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지난 8일 삼문동 풋살 전용경기장에서 개최된 풋살 대회에는 초·중·고 141명의 학생이 참여해 실력을 겨뤘다.
밀양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상담프로그램 '온마을 우리아이' 실시
밀양교육지원청 Wee센터(센터장 박영희)는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8회에 걸쳐 학생 맞춤형 상담프로그램인 '온마을 우리아이'를 실시한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학생참여 중심 상담 활동으로 관내 학생들에게 방학에도 공백없는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관내 초·중·고등학생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생들의 사전 요구 조사를 토대로 회기 별로 1부는 제과제빵, 도기 공예, 향초 공예, 볼링 등 체험활동으로 꾸며졌다. 2부는 한 끼 상담, 3부는 집단상담의 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손경순 교육장은 "여름방학에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한 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도록 온 마음으로 잘 살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