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경남은행 선풍기 150대 기탁–무안면 미숫가루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 2023-07-04 13:18:11
BNK경남은행 밀양지점(지점장 이태오)은 4일 밀양시청에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선풍기 150대를 기탁했다.

▲ 박일호 시장이 4일 BNK경남은행 밀양지점 관계자들로부터 선풍기를 기탁받고 있다. [밀양시 제공]

BNK경남은행 밀양지점은 지난 2014년부터 총 29건 1억7000만원 상당의 성·금품을 밀양시에 기탁했고, 올해도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의 일환으로 선풍기를 기탁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박일호 시장은 "매년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는 경남은행 밀양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선풍기는 어려운 세대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무안면자원봉사회, 사랑의 미숫가루 나눔행사

▲무안면 봉사회 회원들이 무안면사무소에서 미숫가루 기부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무안면자원봉사회(회장 이민자)는 4일 무안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미숫가루 나눔행사를 가졌다.

회원들은 보리, 콩, 찹쌀 등 각종 곡물을 볶아 정성스레 만든 영양 간식인 미숫가루를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60세대에 전달하며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이민자 회장은 "더위로 입맛이 없는 여름철에 끼니 거르지 마시고 식사 대용과 영양 간식으로 미숫가루를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