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대한민국 공군에 척추 의료기기 후원

김경애 / 2023-07-03 11:02:45
"공군 조종사들의 건강 관리 지속 도울 것" 세라젬은 장병들의 건강 관리와 원활한 임무 수행을 돕기 위해 대한민국 공군에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고 3일 밝혔다.

공군 조종사들은 훈련·임무 시 평소 5~10배에 달하는 중력 가속도를 견뎌야 하는 등 일상생활에선 경험하기 어려운 긴장 상황에 놓인다. 고가속도 훈련의 경우 척추에 무리가 가기도 한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공군 비행대대 조종사 휴게실 등에 1억 원 상당의 척추 의료기기를 지원한다. 훈련과 임무를 마친 공군 조종사들이 척추 건강을 관리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이사는 의료기기 전달식에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공군 장병들의 건강 관리를 꾸준히 돕겠다"고 공군에 약속했다.

▲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왼쪽)와 정상화 공군참모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라젬 제공]


공군에 제공되는 헬스케어 의료기기는 집중 온열과 밀착 마사지가 특징이다. 목·허리 디스크 치료 등 네 가지 사용 목적을 인증받았다.

전량 국내 자체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우리나라를 포함해 70여 개국에 유통된다. 무진동·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 부담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급박하게 돌아가는 국제 안보 상황의 최전선에서 국민 안전을 위해 힘쓰는 공군 장병들에게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가 공군 조종사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강원소방본부 소속 5개 소방서 내 휴식공간인 '웰라이프존' 조성, 동작구 어르신복지관 내 헬스케어 의료기기 후원, KBS '동행' 출연 취약 계층 지원 등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이행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