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뉴진스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김경애 / 2023-06-20 09:42:45
'치킨 댄스' 챌린지서 특별 선물 제공 맥도날드는 뉴진스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에서 뉴진스는 Z세대 아이콘 다운 매력을 뽐냈다.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치킨 댄스'를 선보이고자 촬영 전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푸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두 손으로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를 들고 한 입 가득 베어 무는 자세를 취한다. 밝고 상큼한 모습과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은 맥도날드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는 치킨 버거 신메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에 매콤한 스파이시 치즈 소스와 은은한 단맛을 내는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는 기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스파이시 치즈 소스를 더한 메뉴다.

▲ 뉴진스 멤버들이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치킨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영상 속 뉴진스가 추는 '치킨 댄스' 챌린지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X뉴진스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밝고 즐거웠던 촬영 현장을 가까이서 느끼고 싶을 팬들을 위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게 됐다"며 "맥도날드와 뉴진스의 두 번째 만남을 담은 이번 영상에서 뉴진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진스는 지난 3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은 한국맥도날드가 주도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으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0개국에서 진행된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