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3D 홈스타일링 서비스 선보여

박정식 / 2023-06-16 13:17:20
인테리어·가구회사 등과 업무협약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3차원(3D) 입체로 가구·소품·조명 등을 자유롭게 꾸며보는 프로그램 '스타일갤러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삼성물산은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국내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드, 가구회사 등이 참여하는 스타일갤러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조혜정 삼성물산 본부장, 박경원 두오모앤코 이사, 김광춘 신세계까사 상무, 김동현 한샘넥서스 이사,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 임경규 디아이비즈 부장, 김명석 삼성물산 본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삼성물산 제공]

스타일갤러리는 매장 상담과 연계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반기 입주 예정인 아파트 래미안 원베일리에서부터 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국내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드, 가구회사 등이 참여하는 스타일갤러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식에는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 박경원 두오모앤코 이사, 임경규 디아이비즈 부장, 김광춘 신세계까사 상무, 김동현 한샘넥서스 이사, 김명석 삼성물산 건설부문 주택본부장, 조혜정 라이프 솔루션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 삼성물산스타일갤러리 쇼룸.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은 래미안갤러리 1층에 고객들이 홈스타일링을 체험해보는 스타일갤러리 쇼룸 공간을 마련했다. 쇼룸은 16일부터 운영해 들어갔으며 인플루언서 초청, 방문자 선착순 경품 증정, 1대 1 전문가 상담 등 다양한 행사도 연다.

KPI뉴스 / 박정식 기자 pj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정식

박정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