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매 회차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여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짧게는 2박3일에서 길게는 30일까지 함양군에 머무르며 힐링·레저·역사문화 등 함양만이 가진 관광자원을 풍부하게 직접 체험하며, 함양만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신청은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개인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면서,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으면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모집 인원은 15팀(1팀당 1~2명)이다.
'함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청 누리집 내 군정소식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함양문화예술회관, 오는 24일 개그연극 '안녕 할배' 공연
함양군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기획공연으로 개그 연극 '안녕 할배'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안녕 할배'는 개그맨이 직접 만들고 출연하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가족연극으로, 산전수전을 모두 겪은 노인들이 고단하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아낸 작품이다.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김태원과 송영길, 김회경, 정승환 등이 출연해 100분 동안 우리네 인생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