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든든한 노후를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가입 후 10년 시점에 '장기유지보너스'를 지급한다. △5년납인 경우 기본보험료의 100% △7년납의 경우 기본보험료의 200% △ 10년납 이상의 경우 기본보험료의 400%를 계약자적립금에 가산해준다.
또한, 보험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매달 기본보험료의 1%가 추가 적립돼 더 많은 연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비과세 요건을 충족하면 이자소득세(15.4%)에 대한 비과세혜택도 있다.
노후 준비와 함께 재해로 인한 장해를 보장한다. 연금 개시 전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재해로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8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됐을 경우, 고도재해장해급여금으로 매월 40만 원씩 36회 확정 지급한다.
연금 수령방식은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한 달 살기 설계자금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금을 설계할 수 있다.
KB라이프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상품에 가입하고 국민카드로 보험료를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3만 원 청구 할인 혹은 백화점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KB라이프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맞추어 고객의 행복한 노후 연금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적용된 신개념 연금보험을 출시했다"며 "향후 경쟁력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의 효율적인 재정관리와 여유로운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