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총 15여 팀이 참여해 핸드메이드 잡화품, 인도 물품, 먹거리 등 프리마켓을 마련한다. 안의면민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들을 모아 이날 행사에 자율후원금을 받는 아나바다 행사다.
또 부대행사로 목재냄비받침 만들기(선착순 100명), 내 작품 가져가기, 전통놀이, 콘홀 등 체험프로그램과 색소폰연주, 안의중학교 댄스팀 등 버스킹 연주와 보드게임 부스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안의면 주민자치회는 올해 안의면 주민자치형 사업인 '행복안의 프리마켓&아나바다'행사를 6월과 8월, 10월에 걸쳐 이번을 포함해 모두 4회 개최할 예정이다.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5월12일까지 청춘 남녀 16명씩 모집
함양군은 5월 12일까지 청춘남녀 만남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남녀 각각 16명씩이다.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이란 주제로 오는 6월 4일 웰니스호텔인산가 및 대봉스카이랜드 일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통·공감 특강을 비롯해 매칭 토크, 모노레일 체험, 디너토크 등 청춘남녀들의 자연스러운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대상은 군내 공공기관, 기업체, 농림업, 소상공업 등에 종사하는 25세 이상 39세 이하 남녀다.
함양군은 하반기에도 청춘남녀 만남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해 행사 시 '참가 대상연령을 확대하면 좋겠다'는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향후 참가대상 연령을 31~45세로 넓힐 예정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