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안의면 '프리마켓'–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참가자 모집

박종운 기자 / 2023-04-27 13:45:03
경남 함양군 안의면 주민자치회(회장 박남근)는 오는 29일 오후 행복안의봄날센터 앞마당에서 '프리마켓&아나바다'를 개최한다.

▲ 안의면 '프리마켓&아나바다' 홍보 포스터

이날 행사에는 총 15여 팀이 참여해 핸드메이드 잡화품, 인도 물품, 먹거리 등 프리마켓을 마련한다. 안의면민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들을 모아 이날 행사에 자율후원금을 받는 아나바다 행사다.

또 부대행사로 목재냄비받침 만들기(선착순 100명), 내 작품 가져가기, 전통놀이, 콘홀 등 체험프로그램과 색소폰연주, 안의중학교 댄스팀 등 버스킹 연주와 보드게임 부스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안의면 주민자치회는 올해 안의면 주민자치형 사업인 '행복안의 프리마켓&아나바다'행사를 6월과 8월, 10월에 걸쳐 이번을 포함해 모두 4회 개최할 예정이다.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5월12일까지 청춘 남녀 16명씩 모집

▲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홍보 포스터

함양군은 5월 12일까지 청춘남녀 만남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남녀 각각 16명씩이다.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이란 주제로 오는 6월 4일 웰니스호텔인산가 및 대봉스카이랜드 일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통·공감 특강을 비롯해 매칭 토크, 모노레일 체험, 디너토크 등 청춘남녀들의 자연스러운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대상은 군내 공공기관, 기업체, 농림업, 소상공업 등에 종사하는 25세 이상 39세 이하 남녀다.
 
함양군은 하반기에도 청춘남녀 만남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해 행사 시 '참가 대상연령을 확대하면 좋겠다'는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향후 참가대상 연령을 31~45세로 넓힐 예정이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