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출시

김경애 / 2023-04-25 10:26:48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신제품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199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총 11번의 진화를 거쳐 개발된 차세대 레티놀 세럼이다. 핵심 성분인 '레티놀 4X'는 레티놀과 레티노이드 4종으로 설계돼, 사용 시 피부에 강력한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7일 만에 속부터 꽉 차오른 밀도 탄력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 치밀도는 3.9%, 볼 탄력은 4.2% 개선됐다"고 했다. 이어 "제품을 4주 사용 시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피부 치밀도는 9%, 탄력은 10.6% 향상됐는데 피부결 거칠기는 14.2% 줄었다. 모공수와 모공 면적도 21.3%, 18% 감소했다. 제품 사용 중단 이후에도 2주간 탄력, 모공·주름 개선 효과가 유지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했다.

▲ 아이오페 신제품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아모레퍼시픽 제공]


확실한 피부 탄력 효과에 집중해 설계돼 사용 7일 만에 꽉 차오른 밀도 탄력을 선사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또 아이오페만의 촘촘한 4중 탄력 레이어링으로 강력한 탄력 효과는 물론 적응 기간 없이 매일 바를 수 있다고 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온라인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