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 개설 서비스' 실시

김명주 / 2023-04-18 13:20:32
NH투자증권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미성년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설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QV 또는 나무증권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기존에 자녀의 계좌를 개설하려면 서류 출력, 영업점 방문 등의 절차가 많았으나 이번 서비스로 모든 처리가 모바일로 가능해졌다. 정부24앱에 로그인한 후 NH투자증권으로 관련 서류 보내기를 클릭해 개설을 진행하면 된다.

▲ NH투자증권 모델이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을 소개하고 있다. [NH투자증권 제공]

'우리 아이 계좌개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5월 4일까지다. 신청 시 자녀에게 선물하고 싶은 해외주식 종목을 선택하면 2만 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애플, 테슬라 등 5개 대표 해외주식 종목 중 자녀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종목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주식은 오는 5월 16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뒤이어 오는 5월 5일 오픈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미리 계좌개설을 해야 한다. 미성년 자녀의 계좌개설이 NH투자증권 최초 개설인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주식거래 시 $30 투자지원금도 제공한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는 "비대면 자녀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성년 고객들의 올바른 투자 습관을 정립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주

김명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