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밀라노서 올레드 10년 혁신·프리미엄 경험 선보인다

김윤경 IT전문기자 / 2023-04-10 10:18:09
이탈리아 밀라노 글로벌 디자인 전시회 'MDW 2023' 참가
프리미엄 브랜드 '모오이' 협업 제품도 공개
LG전자가 이태리 밀라노에서 올레드 TV 10년 혁신의 성과와 프리미엄 라이프경험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오는 17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2023'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특별한 인생(A Life Extraordinary)'을 주제로 한 프리미엄 홈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Moooi)'와 협업한다. 모오이는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제품으로 유명하다.

▲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 포제(Posé)와 이젤(Easel)을 비롯해 LG 스탠바이미(StanbyMe), LG 엑스붐(XBOOM) 360 스피커 등에 동물과 자연의 다양성을 표현한 모오이의 5가지 디자인과 컬러 적용 제품도 공개한다.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오혜원 상무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윤경 IT전문기자

김윤경 IT전문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