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3 신탁포럼' 개최

김명주 / 2023-04-10 09:38:11
하나은행은 고령화 시대에 고객들에게 신탁을 활용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3 신탁포럼'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총 3회에 걸쳐 실시할 이번 포럼의 1회차는 오는 26일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기존 하나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신청 가능하다.

이번 포럼에서는 세대·가족 간 자산의 증식과 보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자산운용 △증여·상속 설계 △기업승계 △기업지배구조 개선 △후견·유산기부 △글로벌 재산관리 등 신탁 서비스 활용 노하우를 제공한다. 

▲ 하나은행은 고령화시대에 손님들에게 신탁을 활용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3 신탁포럼'을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은행 제공]

고객의 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특별 세션도 마련했다. 일과 삶의 조화를 중시하는 '휴테크' 전도사이자 문화심리학자인 김정운 여러가지문제연구소장이 '행복의 조건'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행복이라는 본질에 대해 탐구하고 지난날을 돌아볼 수 있는 조언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포럼 종료 후, 고객은 자산관리 및 상속설계 특화 부서 '리빙트러스트센터' 소속 신탁·세무·부동산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상담실에서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이재철 하나은행 신탁사업본부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고객들이 신탁을 활용한 자산관리 노하우를 터득하고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을 위한 100년 인생을 설계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주

김명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