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총 3회에 걸쳐 실시할 이번 포럼의 1회차는 오는 26일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기존 하나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신청 가능하다.
이번 포럼에서는 세대·가족 간 자산의 증식과 보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자산운용 △증여·상속 설계 △기업승계 △기업지배구조 개선 △후견·유산기부 △글로벌 재산관리 등 신탁 서비스 활용 노하우를 제공한다.
고객의 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특별 세션도 마련했다. 일과 삶의 조화를 중시하는 '휴테크' 전도사이자 문화심리학자인 김정운 여러가지문제연구소장이 '행복의 조건'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행복이라는 본질에 대해 탐구하고 지난날을 돌아볼 수 있는 조언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포럼 종료 후, 고객은 자산관리 및 상속설계 특화 부서 '리빙트러스트센터' 소속 신탁·세무·부동산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상담실에서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이재철 하나은행 신탁사업본부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고객들이 신탁을 활용한 자산관리 노하우를 터득하고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을 위한 100년 인생을 설계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