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모범운전자회 21년째 효도관광–삼양식품 업무협약

손임규 기자 / 2023-04-04 14:32:06
시청 배드민턴팀, 협약 체결로 연 1000만원 훈련물품 지원받아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경남 밀양시지회(회장 한성대)는 4일 관내 어른 71명을 택시에 태워 청도군 운문사 등으로 효도관광을 실시했다. 

▲ 4일 박일호 시장과 정정규 시의회 의장이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밀양시지회에서 실시한 효도관광을 떠나는 어른들을 배웅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에는 모범운전자회 차량 24대와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 23명이 동행했다. 이들은 청도군 소재 신화랑풍류마을을 경유해 운문사와 밀양시 산내면의 한천을 순회하며 모처럼 봄날씨를 만끽했다. 

밀양시 모범운전자회는 1973년에 설립돼 현재 41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밀양시 교통안전을 위해 아리랑대축제를 비롯한 각종 행사와 출퇴근 시간 교통정리, 교통안전캠페인 등을 하고 있다. 

또한 2003년 전국 모범운전자회 최초로 효도관광을 시작해 올해 21년째 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밀양시, 삼양식품와 업무 협약 체결

▲ 박일호 시장이 삼양식품(주) 업무협약 체결[밀양시 제공]

밀양시와 삼양식품(대표이사 김정수)은 4일 직장운동경기부 지원과 기업이미지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스포츠마케팅을 활용한 기업이미지 홍보와 밀양시청 배드민턴 팀 훈련물품 지원 등 지자체와 지역 입주기업 상호 간 공동 발전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밀양시는 이번 협약 체결로 2023년부터 3년간 연 1000만원 이내의 훈련물품을 지원받게 된다. 오는 5월부터는 삼양식품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입고 국제·국내 배드민턴대회에 참가해 배드민턴 팀의 사기진작과 기업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밀양시에서 개최되는 배드민턴 경기에 오프라인과 유튜브 노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삼양식품' 기업이미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