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글라스 패키지는 2만 원대 후반이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 와인 각 1병(또는 카베르네 소비뇽 2병)과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전용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무직타이거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 에디션 구매 시 판매처와 구매 수량에 따라 자동 디스펜서, 1본입 와인백,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가 각각 제공된다.
디아블로는 칠레 와인그룹 콘차이 토로의 대표 브랜드다. '와인 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라는 스토리텔링으로 널리 알려져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되고 있다.
디아블로 와인은 세계적인 주류·식음료 데이터 전문기관인 IWSR에서 매년 발표하는 '글로벌 가치 데이터 베이스 보고서'에서 2021년 세계1위 칠레 와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내에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베스트 셀러 와인으로 손 꼽히며 출시 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편의점, 백화점, 대형마트는 물론 와인숍과 대중 식당 등으로 판매처를 넓히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 스튜디오무직은 '직장을 떠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 응원'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회사다.
디아블로 브랜드 담당자는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좀 더 즐겁고 실속 있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해보고자 준비했다"며 " 특히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어디서나 편하고 쉽게 와인을 마실 수 있도록 와인 글라스도 함께 구성했다"고 말했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와 디아블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