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스타트업과의 소통 위한 동부권 '봄맞이 힐링콘서트' 개최

김영석 기자 / 2023-03-27 10:08:07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이 경기도 동부권역 100여 스타트업들의 힐링과 교류 활성화를 위해 봄맞이 소통 한마당 자리를 마련했다.

▲ 지난 23일 하남시 소재 창업혁신공간에서 열린 '스타트업 봄맞이 힐링콘서트' 공연 모습 [GBSA 제공]

27일 경과원에 따르면 지난 23일 하남시 소재 창업혁신공간 동부권(하남)에서 '스타트업 봄맞이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경기 동부권 스타트업을 격려하고 기업교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에는 강성천 경과원 원장과 이현재 하남시장, 동부권 스타트업 100여 개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콘서트는 경기아트센터의 대표 사업인 '찾아가는 문화복지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전자현악 여성 4인 그룹인 '오드아이'가 공연을 펼쳤다.

공연은 연주와 노래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구성돼 참석한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공연 후에는 창업 관련 정보교류 및 협업을 위한 네트워킹도 진행했다.

강성천 원장과 이현재 시장은 창업혁신공간을 돌아보며 기업의 생생한 현장 의견, 애로사항 등을 듣고 적극 소통 한마당을 펼치기도 했다.

강성천 경과원 원장은 "이번 힐링콘서트는 기업들을 격려하고 기업 간 교류를 활성화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경과원은 창업혁신공간을 구심점으로 하여 경기 동부권의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하남시, 경기도와 적극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석 기자

김영석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