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 출시

김지우 / 2023-03-02 11:52:40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는 업그레이드한 '슈퍼콜라겐'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2010년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를 피부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누적 판매 2억 병을 기록한 제품이다.

▲ 바이탈뷰티 앰버서더 한혜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업그레이드 출시한 슈퍼콜라겐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기존 대비 증량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200mg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오틴 3000%, 나이아신 100%를 함유했다.

제품에 함유된 콜라겐 조성물 AP-3D 입체형 콜라겐은 탄탄한 입체형 나선 꼬임 구조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됐다. 밀도 있고 촘촘한 콜라겐이 액상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청포도 맛과 향으로 출시한 슈퍼콜라겐은 무착색료, 무감미료, 무보존료, 당류 0g인 게 특징이다. 환경에 대한 영향도 고려해 분리가 쉬운 이지필름을 적용했다.

브랜드 앱버서더에는 톱모델 한혜진을 발탁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델 한혜진이 바이탈뷰티의 앰버서더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 나가는 모습을 활발히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공식스토어, 올리브영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