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경남도연합회 김남순 신임 회장 "농촌 변화·활력 주도"

박종운 기자 / 2023-03-02 09:12:24
2월28일 이·취임식…부회장에 박경자·송영금씨 선임 한국생활개선경상남도연합회가 제18대 김남순(63·김해) 회장 취임식을 열고, 새로운 임기를 시작하는 연합회의 결속을 다지는 신구 임원진들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 2월 28일 열린 한국생활개선경상남도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모습 [경남농업기술원 제공]

지난 28일 오전 농업기술원 미래농업교육관 강당에서 열린 17대 이임식과 18대 취임식 행사에는 도 임원과 시군 회장, 내외빈 등 150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찬식 경남도농업기술원장은 제17대 회장과 임원들에게 그동안의 노고와 공적을 새긴 공로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경남도여성단체협의회 차경애 명예회장과 경남도의회 김진부 의장, 생활개선중앙연합회 이진희 부회장 등도 참석해 신임 회장단에 축하의 뜻을 전했다.

제18대 새 임기를 시작하는 생활개선도연합회 신규 회장단으로는 김남순 회장을 비롯해 부회장에 박경자(거창군)·송영금(거제시) 씨가, 감사에는 강영임(창원시) 씨, 허인녀(사천시) 씨가 인준서를 받고 앞으로 2년 동안 연합회를 이끌게 된다.

김남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생활개선회가 농촌여성리더로서 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을 발굴하고 추진해 경남 농업·농촌의 변화와 활력을 주도하는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