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99㎡ 706가구, 115㎡ 9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조성될 신주거문화타운 내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되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조성이 완료된 남동탄의 호수공원, 상업시설, 학원가 등이 가까워 이용하기 편리하다.
DL이앤씨에 따르면 동탄 파크아너스는 중저밀도 설계로 단지 내 쾌적성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200% 미만의 용적률과 20% 미만의 낮은 건폐율적용으로 동간 간격을 크게 넓혔다. 세대당 주차 대수는 1.79대로 주차 공간도 확보했다.
세대 내부는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내에는 스카이라운지와 패밀리 시네마, 실내 키즈체육관,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 카페,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시설 등이 배치될 예정이다.
청약 문턱도 낮아졌다. 동탄 파크아너스는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이 가능하며, 공급 물량 전체가 전용면적 85㎡를 초과해, 저가점자 및 1주택자도 100% 추첨제를 통해 당첨 기회를 노릴 수 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신주거문화타운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