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자축제서 한우 파격 할인 '인기'…연일 조기 매진

강성명 기자 / 2023-02-27 16:36:20
최대 70% 할인 가격…인당 2KG까지 구매 가능 관광객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강진청자축제에서 한우 파격 할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강진군은 27일 축제 현장에서 반값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한우를 사기 위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축제 현장에서 5만 원 이상 구입하면 5,000원 상당의 강진사랑상품권을 돌려받기 때문에 할인 혜택은 더 커진다고 밝혔다.

▲25일 강진청자축제 현장에서 관광객과 주민이 강진 한우를 사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강진군 제공]

하루에 판매할 수 있는 물량은 오전, 오후 각각 300kg으로 모두 600kg에 불과하지만 판매 시작과 함께 순식간에 동이 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축제 기간에 매일 오전 10시, 오후 4시에 판매가 시작되고, 마지막 날인 3월 1일은 오전만 판매하며, 1인당 최대 2kg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장소는 먹거리 타운 앞으로, 이동식 한우 판매 트럭에서 구입하면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 할인 이벤트로 소값 하락 대비, 한우 소비 촉진, 축제 관람객 유입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면서 "청자축제의 즐거움도 만끽하고, 1등급 이상 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꼭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