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국가수협회 지부 현판식–땅스부대찌개 '밀키트' 기부

박종운 기자 / 2023-02-13 13:08:00
사단법인 대한국가수협회 함양지부(지부장 정왕군)은 지난 11일 함양읍 동신빌딩 8층에서 현판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 대한국가수협회 함양지부 현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대한국가수협회 함양지부는 지역가수 인재양성 및 문화예술 여건향상을 위해 2022년 12월에 창설됐다. 회원은 18명이다.

현판식에는 진병영 군수와 박용운 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정광석·임채숙·이용권·배우진 군의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진병영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을 못하는 가수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가수활동과 외부활동을 이어가면서 즐겁게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땅스부대찌개 함양점, 매월 저소득 가구에 밀키트 제공

▲ 땅스부대찌개 함양점 업주가 저소득 가구에 부대찌개 밀키트 제공하는 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땅스부대찌개 함양점(함양읍)은 지난 10일 저소득 가구에 부대찌개 밀키트 제공을 위해 '하나 더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땅스부대찌개를 운영하고 있는 김형동·김지혜 씨 부부는 "단골 손님 중 한 분의 소개로 하나더나눔 사업을 알게 됐는데, 때마침 읍사무소 담당직원의 안내를 받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