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자체 애니메이션 '소스리아' KBS2TV 방영

김지우 / 2023-02-06 10:00:22
KBS 애니메이션 공모 우수작 선정 교원그룹은 '2023년 제1회 KBS애니메이션 공모'에 출품한 창작 TV 애니메이션 '소스리아-사라진 레시피 카드를 찾아서'가 우수작으로 선정돼 오는 8일 오후 5시 15분 KBS2TV에서 첫 방영된다고 6일 밝혔다. 

▲ 소스리아 TV 애니메이션 한 장면. [교원 제공]

'소스리아-사라진 레시피 카드를 찾아서'는 케첩, 마요네즈 등 소스를 캐릭터화한 어린이 판타지물이다.

케챠비(케챱), 머스.B(머스타드), 요네시스 Ⅲ세(마요네즈), 핍삐(고추냉이) 등 '소스즈 4총사'가 궁극의 소스인 만능소스가 되기 위해 요리를 배우고 악당들과 요리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다.

'소스리아'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에서 1월부터 방영 중이며,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대원방송으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은 상태다. 교원그룹은 대원방송이 운영하는 '애니박스', '애니원', '챔프' 등 3개 채널에 '소스리아' TV 애니메이션을 공급하기로 했다.

첫 방영일은 '애니박스' 7일 오전 8시, '애니원'과 '챔프' 8일 오후 2시다.

교원그룹은 애니메이션 TV 방영 외에도 '소스리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경상북도 관광자원 홍보 캠페인과 신분당선 에티켓 홍보 영상, 식품, 아웃도어, 인형, 스마트폰 베리톡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