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소식] 자원봉사協 회장에 한정숙씨 선출-축제관광재단 개소식

박종운 기자 / 2023-01-31 10:37:50
경남 산청군자원봉사협의회는 30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올해 첫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한정숙 신임 회장이 30일 정기총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청군 제공]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결산 및 2023년도 사업계획, 자원봉사협의회 임원진 선출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신임 산청군자원봉사협의회장으로 한정숙 전 자원봉사협의회 사무국장이 선임됐다. 신임 회장 임기는 2년이다.

한정숙 신임 회장은 "회원들의 참여와 희생으로 지금까지 성과를 만들어 온 단체에 회장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전임 윤정희 회장이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내실 있는 봉사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산청축제관광재단, 창립 이사회·개소식 본격 업무 돌입

산청축제관광재단은 31일 창립이사회 및 사무국 개소식을 개최했다.

앞서 재단은 지난해 11월 발기인 총회 개최 이후 12월 7일자로 법인설립을 등기했다. 이에 따라 재단은 이날 동의보감촌 주제관에서 창립이사회를 열고 재단법인 제규정 제정안, 2023년 사업계획안, 2023년도 예산안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이번 창립이사회를 통해 주요 안건들을 의결함으로써 본격적인 재단 운영을 알렸다. 또 창립이사회와 함께 사무국 개소식을 갖고 주요 사업 등 현안 업무를 시작했다.
 
동의보감촌 한방웰니스지원센터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승화 군수, 정명순 군의회 의장, 신종철 경남도의회 운영위원장, 군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