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

김지우 / 2023-01-18 10:46:09
NS홈쇼핑은 지난 17일 진행된 '202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에서 홈쇼핑 부분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고객감동을 이끌어내고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은 상품 자체의 품질을 높이고,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 지난 17일 시상식에 참석한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전무)가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품질 안전을 위한 역량 강화를 실천해 왔다. 법적 기준에 근거한 안정성 평가와 중소 협력사 품질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또 매 분기마다 NS상생캠퍼스라는 협력사 교육 프로그램에서 '식품품질 안전스쿨'이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중소 협력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식품 품질 관리 이슈를 공유한다.

'위해상품판매 차단시스템'을 구축해 실시간으로 인증 현황을 파악하고, 미인증·기한 만료·리콜·오표기 상품의 등록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시스템도 운용하고 있다.

국가기술표준원의 오픈 API와 연동해 실시간으로 인증 현황을 파악하고, NS홈쇼핑은 이를 바탕으로 빠르고 효과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NS홈쇼핑은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 간소화 서비스를 비롯해 보이는 ARS를 향상했다. 모바일과 카카오톡, ARS 등 CS셀프서비스를 확대해 비대면 고객 응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처리시간을 단축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상품과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었다"며 "그동안 쌓은 신뢰를 기반으로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는 쇼핑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