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더 아트리움 라운지, '딸기 하이티' 선봬

김지우 / 2022-12-29 16:30:34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내년 1월 2일부터 3월 12일까지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패어몬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하이티 세트는 딸기를 주재료한 디저트와 음료, 세이버리로 구성됐다. 
 
▲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제공]

디저트 메뉴로는 설향 딸기를 형상화한 딸기 무스, 딸기 테린느, 딸기 몽블랑, 딸기 티라미수, 바닐라 크림과 딸기를 층별로 쌓은 영국 전통 디저트 이튼 메스, 크랜베리 스콘과 치즈 스콘이 제공된다.

세이버리 메뉴로는 훈제 햄과 그뤼에르 치즈가 들어간 한 입 크기의 에클레어 샌드위치, 딸기 무스와 마카롱을 조합한 딸기 카프레제 , 비트와 고트 치즈를 활용해 만든 미니 사이즈 비트 버거, 훈제 연어 무스와 캐비아가 든 훈제 연어 타르틀레트가 제공된다.

2인 기준 하이티 세트 주문 시 차나 커피 혹은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도 1인당 1잔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음료는  녹차 크림과 딸기청을 활용한 딸기 녹차 라떼, 딸기 레몬 히비스커스 티, 블루 큐라소 시럽의 푸른 색과 딸기의 붉은 색이 조합된 블루 베리 에이드가 있다.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는 1층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7만5000원(2인부터 이용 가능)이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