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 경영인상에는 김동희 보그워너창녕유한회사 대표가 뽑혔다. 올해의 최고 근로인상은 보그워너창녕(유) 김치호 책임, 금강공업(주) 서대규 차장, ㈜센트랄영산공장 박현준 책임매니저 등이다.
김동희 보그워너창녕 대표는 자동차 전동화 수주와 지역사회를 통한 기부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지역사회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보그워너창녕 김치호 책임은 생산설비의 최적화와 근무환경의 안전관리에 힘쓰며 당사의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금강공업 서대규 차장은 군내 구직자들을 우선채용하고 직원들의 기숙공간을 마련하는 등 직원 복지를 위하여 힘썼다.
센트랄영산공장 박현준 책임매니저는 무재해사업장을 달성해 2017년 무재해 공로상을 수상하는 등 사내 안전보건관리 업무에 대한 모범적인 업무수행으로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시상식은 내년 1월 2일 열리는 창녕군 시무식에서 마련된다.
창녕군, 2022년 조직운영 우수기관 선정
창녕군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2년 조직운영 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돼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행정안전부는 매년 전국 광역·기초자치단체 중 조직 혁신과 기능인력 재배치를 통한 운영 효율화를 적극 추진한 17개 기관을 선정해 오고 있다. 창녕군은 평가 시행 이후 올해 최초로 선정됐다.
창녕군은 지난 7월 민선 8기 출범 직후 '민·관 합동 조직진단반'을 구성해 자체 조직진단을 실시, 조직 효율성 향상을 위한 조직개편안을 도출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