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백운밸리AMC, 의왕시에 후원성금 1억원 '통큰 쾌척'

김영석 기자 / 2022-12-26 11:03:23
경기 의왕시는 의왕백운밸리AMC가 연말을 맞아 후원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성제(가운데) 의왕시장이 이성훈 의왕백운밸리AMC㈜ 대표이사로부터 후원성금을 전달 받은 뒤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제공] 

의왕백운밸리AMC는 의왕 백운호수 인근에 개발된 '백운지식문화밸리'의 마무리를 위해 설립된 자산관리회사이다.

이날 전달식은 김성제 의왕시장과 이성훈 의왕백운밸리AMC㈜ 대표이사, 김양묵 의왕백운프로젝트금융투자㈜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성훈 대표이사는 "관내 어려운 분들이 올겨울을 조금이나마 더 편히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따뜻한 의왕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의왕시 발전과 의왕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백운AMC는 민선8기 시작과 함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내년에는 더욱더 시민이 만족하는 주거단지를 이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백운AMC에서 통큰 후원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따뜻한 연말을 지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도시개발 사업을 통해 의왕시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길 바라며 의왕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석 기자

김영석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