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도어가 생기면서 호텔 로비에서 불과 몇 걸음을 떼면 롯데월드 입장이 가능해진다. 롯데호텔 월드는 1층 라운지와 일부 객실에서 롯데월드 내부를 훤히 볼 수 있을 만큼 롯데월드와 가까워 이 곳을 방문하는 투숙객이 많았다. 하지만 연결로가 호텔 외부에 있어 그간 롯데월드 입장까지 도보로 10여 분 이상 소요됐다.
이동거리가 짧아졌을 뿐만 아니라 호텔 패키지나 호텔 현장 구매로 제공하는 전용 티켓을 사용하는 투숙객에게 '원더 찬스'라는 특전도 제공한다. 투숙기간 중 롯데월드 이용 당일에는 롯데월드에 입장한 뒤 퇴장을 하더라도 롯데월드의 모든 출입 게이트에서 재입장이 1회 허용되는 혜택이다.
원더찬스를 사용하면 투숙객들은 놀이기구를 즐기다가도 호텔에서 휴식이나 식사를 한 후 당일 롯데월드 영업시간 종료 전까지 재입장할 수 있다. 호텔 투숙객 전용 출입구인 원더도어는 객실 키 접촉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최초 입장 시 재입장 전용 팔찌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원더도어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드 클릭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특별 요금 대비 최대 26% 할인된 객실 요금이 제공되며 추첨 이벤트를 통해 와인, 캐릭터 인형의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롯데호텔 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원더도어가 롯데월드 입장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호텔과 롯데월드 이용시간을 최적화해 줄 원더찬스는 아동 동반 가족 방문객들에게 특히 효용이 클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