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소식] 정관복지회관 재능기부교실·안데르센극장 모험공연

최재호 기자 / 2022-10-27 09:56:04
부산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가 지난 6월 개장된 복지회관에서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마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26일 열린 '웃음생활체조교실' 현장 모습 [기장군 제공]

26일 열린 '웃음생활체조교실'은 류희조 강사의 재능기부로 △치매 예방을 위한 건강박수 △스트레칭 △자신감을 위한 웃음체조 등으로 진행됐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정관읍복지회관 재능기부 프로그램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 풍물공연 △매주 화·수요일 장구교실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웃음생활체조교실 △매월 넷째 주 목요일 이발 서비스 등이다.

정관읍복지회관은 지난해 개발제한구역 주민숙원사업으로 선정돼 올해 6월 건립됐다. 지난 9월 5일에는 복지회관 내 목욕탕(용천탕)을 개관해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기장군 안데르센극장, '마법의 성과 피노키오 모험' 공연

▲ '마법의 성과 피노키오 모험' 공연 포스터

기장군(군수 정종복) 안데르센극장은 오는 11월 4∼13일 어린이 연극 '마법의 성과 피노키오의 모험'을 선보인다.

연극 '마법의 성과 피노키오의 모험'은 시골 할아버지 집으로 잠시 내려와 지내게 된 주인공 '기호'의 이야기를 그렸다.

평소 즐겨하던 게임과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없게 되자 시골 생활에 싫증을 느끼던 손자 기호를 위해 할아버지가 만든 마법의 성을 통해 피노키오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공연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11월 5∼6일과 13일 각각 오전 11시30분과 오후 2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단체 관람은 11월 4일과 11일 오전 10시30분마다 가능하다. 

예매는 안데르센극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이뤄진다. 관람료는 무료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재호 기자

최재호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