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시장배 게이트볼대회·자원봉사協 '고추장' 나눔행사

손임규 기자 / 2022-10-14 16:58:23
경남 밀양시는 14일 가곡동 게이트볼 경기장에 '제21회 밀양시장배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밀양시게이트볼협회 주최·주관으로 진행됐다.

▲14일 제21회 밀양시장배 게이트볼 대회에서 박일호 밀양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이번 대회에는 밀양지역 게이트볼 17개 동호인 분회 32개 팀 200여 명이 참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뤘다.

박일호 시장은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로 화합하며 더욱 건강해지는 뜻깊은 대회였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기량으로 밀양시의 게이트볼을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게이트볼협회 선수단은 지난 9월 함양군에서 개최된 '제21회 국무총리배 전국 게이트볼대회'에 참가해 우승하는 등 최근 게이트볼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사랑의 고추장' 전달  

▲ 밀양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들이 고추장 나누기 행사를 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사단법인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이명숙)는 14일 밀양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직접 만든 '사랑의 고추장'을 관내 홀몸 어른과 저소득 가정 360세대에 전달했다.

'사랑의 고추장 나누기' 행사는 밀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 매년 정기 행사로,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 정신을 실천하는 모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명숙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고추장을 담가 훈훈한 정을 나누는 행사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복지그늘이 없는 밀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