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고객 참여 오픈 스튜디오' 라방 진행

김지우 / 2022-10-11 16:11:31
주요상품 시식 가능…굿즈·경품 등 이벤트 운영 공영홈쇼핑은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영라방팝업스토어'를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 공영라방 팝업스토어 이미지. [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의 첫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설치됐다. 팝업스토어는 '떴다 사라진다'는 의미의 팝업(pop-up)처럼 하루에서 길게는 1~2개월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매장을 말한다.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올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5종,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정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요리시식 및 인터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당일 방송에 한해 5%할인 + 5%적립금을 제공하며 팝업스토어 행사 예고 공영라방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단 고객 10명을 추첨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당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공영라방 스페셜에디션 굿즈,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김준이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PD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공영홈쇼핑과 공영라방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방송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고객 특별 이벤트"라며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