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산청군에 따르면 다음 달 2일 'MBC 가요베스트'가 제22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특집으로 열린다.
조영구·이다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가요베스트에는 최백호·나태주·최진희·강혜연·은가은·서지오·박주희·지원이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녹화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의 방송은 10월 16일과 23일 자정 MBC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산청한방약초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 기원과 한방항노화 산청 및 관광 대외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고 프로그램 유치를 설명했다.
산청~서울남부터미널 우등버스 증회…10월1일부터 왕복 6회
오는 10월 1일부터 산청~서울남부터미널 우등버스 운행이 하루 왕복 5회에서 6회로 늘어난다.
산청발 첫 운행이 아침 6시 33분으로 잡혀 있어, 이른 시간부터 이동해야 하는 군민들이 지속적으로 운행 시간 조정을 요구해 왔다.
산청군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체와 협의롤 통해 첫 차 시간을 오전 5시 33분으로 당기는 방법으로 왕복 1회 증편했다.
산청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승객 감소에 따라 운수업체에서 이 시간대를 감회했다"며 "기업인 등 군민의 불편이 많아 행정에서 적극적으로 업체와 논의해 이같은 결실을 거두게 됐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