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9층 규모 프리미엄 PB센터 개소

박지은 / 2022-09-13 10:09:54
KB금융그룹은 지난 6일 KB그룹의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 오픈 기념식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제 11호 태풍 '힌남노'의 북상으로 인한 재난 상황을 고려해 간략하게 자체 내부행사로 진행됐다.

KB 프라이빗뱅킹 20년 장기거래 고객, 광고모델 이영애씨,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 지난 6일 열린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 개소 기념 사진. 왼쪽부터 김성현 KB증권 사장, 박정림 KB증권 사장, 광고모델 이영애 배우,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최재영 KB국민은행 전무 [KB금융 제공]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7층으로 구성된 총 9층 규모의 종합자산관리센터로서 총 15개의 고객상담실과 1400여 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센터 전체 내부 공간은 '책과 예술'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고객이 센터에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2층 높이의 대형 미디어 아트월은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를 대표하는 조형물로서, 유명작가들의 예술작품들이 디지털 영상 형태로 구현됐다.

센터 2층 라운지와 4, 5층 로비공간은 '북 큐레이션 라이브러리'로 꾸몄으며, 이용 고객들은 다양한 테마와 관련된 여러 책들을 이 공간에서 접할 수 있다.

또한 김환기 화백과 같은 국내외 예술가들의 작품을 센터 곳곳에 전시하여 고객이 마치 미술관에 들어와 작품을 관람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구성했다. 이 밖에 대형 세미나실, 고객 전용 야외 테라스 및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고객 전용 라운지도 갖추고 있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이날 기념식 축사를 통해 "고객분들께 차원이 다른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그 동안 그룹차원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오랜 기간 준비하여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 이름에 걸맞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림으로써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전해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지은

박지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