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아내사랑 요리체험' 인기·문예회관 '무비데이' 운영

박종운 기자 / 2022-09-07 13:38:35
경남 함양산삼축제장에 설치된 '아내사랑 요리체험' 행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함양산삼축제장에 설치된 '아내사랑 요리체험' 행사장 모습 [함양군 제공]

한국여성농업인함양군연합회(회장 이귀임) 주관으로 진행되는 요리체험장은 태풍 '힌남노'로 잠정 철거된 뒤 8일부터 11일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12시, 오후 2~4시까지다.

지난 2일 산삼축제 시작과 함께 개장된 이곳에는 부부 또는 연인이 함께 부침개를 만들고, 만든 부침개를 함께 나눠먹는 무료체험 부스가 만들어져 인기를 끌었다.

행사 관계자는 "부침개를 만드는 남편을 부인이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우리도 함께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진다"고 반겼다. 

함양문화예술회관, '무비데이'(Movie Day) 운영

▲ 무비데이 포스터  [함양군 제공]

함양군은 오는 10일부터 11월 26일까지 월 2회(총 6회), 매월 둘째·넷째 주 토요일 하루 3편의 최신영화를 군민들에게 무료로 상영하는 '무비데이'(Movie Day)를 운영한다.
 
영화관람을 위해 인근 도시로 가야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신 개봉영화를 군민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 CGV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함양군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최신 개봉작 중 많은 군민이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정해 상영할 계획"이라며 "상영작은 웹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