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부터 6일 오전 9시까지 772건의 신고가 접수됐고, 오전 8시 30분 현재 20여 곳이 도로 통제 중이다.
이날 오전 1시께 울산 울주군 언양읍 남부리 남천교 밑에서 20대 남성 1명이 물에 휩쓸여 실종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하천 하류를 중심으로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으나, 불어난 물과 빠른 유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당시 일행 5명과 함께 술에 취한 상태에서 하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었다는 신고에 따라 경찰은 정확한 실종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날 아침 7시 12분에는 중구 학성동 태화강변에서 70대 남성이 갑자기 불어난 물에 나무를 붙잡고 버티고 있다가 구조됐다.
또 이날 아침 6시 32분에는 남구 장생포동 앞길에 불어난 강물에 빠져 있던 차량에 불이 났다. 인명피해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집중호우로 홍보경보가 내려진 태화교 인근 태화로터리의 신호등 상당수가 고장나면서, 경찰이 수신호로 통제하고 있다.
도로 곳곳도 침수되면서 아침 6시 현재 울산대교 양방향을 비롯해 20여 곳이 통제되고 있다. 다음은 도로 통제되고 있는 지역이다.
△번영로 강북 지하차도 △울주 언양 남천교 하부도로 △울주군 나사해변길 △남구 두왕사거리 △중구 다운동 신삼호교 하부도로 △북구 화봉동 삼일교 하부도로 △울주 언양병원 교차로·삼남굴다리 △남구 매암사거리 장생포초 방향 △태화교 하부도로 △중구 남외동 동천지하차도 △울주군 청량파출소 앞 △울주 언양읍 무동마을 굴다리 입구 △울주 24번 국도 반천현대아파트 앞 언양방향 △울주 언양교차로 아래 35번 국도 △울주 반송교차로 △중구 다운동아아파트앞 교차로 △동구 염포산터널 △주전 캠핑장~동해안로 △중구 어련당 앞 100m △산업로 풍차주유소 앞 △범서읍 구사연교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