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예술의전당, 가을·겨울 시즌 9개 기획공연 티켓 오픈

박상준 / 2022-08-23 09:46:59
국립정동극장, 국립발레단, 사라장 초청등 20% 할인예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오는 26일 14시에 세종예술의전당 2022 가을·겨울 시즌(10월~12월) 총 9개 기획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

▲세종예술의전당 전경. [세종시 제공]

세종예술의전당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 역시 연말을 맞아 어린이, 가족 등 다양한 관객층을 대상으로 연극, 뮤지컬, 클래식, 발레 등 여러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세종예술의전당 '가을·겨울 시즌' 공연으로는 국립정동극장, 창작뮤지컬,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 입상자 콘서트, 국립국단, 국립발레단,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필하모닉스 내한공연, 파리 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크리스마스 특별초청공연, 사라장 WITH 솔로이스츠 앙상블까지 총 9개 작품이다.

이번 시즌 티켓은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조기예매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시할인으로 3~4인 관객들을 위한 '세종多할인', 세종시민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세종愛할인', 세종예술의전당, 세종문화예술회관 유료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릴레이티켓' 등을 새롭게 추가해 5~20%의 할인을 제공한다. 

세종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세종예술의전당은 2022년 개관시즌을 맞아 국내외 유수의 공연을 유치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2년 세종예술의전당 가을·겨울 시즌티켓은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상준

박상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