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력·착용감↑"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신제품 출시

김지우 / 2022-08-18 17:14:28
'좋은느낌' 오리지널·좋은순면 2종 선봬
"흡수 구조·통기성 등 기존 제품보다 개선"
국내 생리대 시장 1위 유한킴벌리가 생리대의 핵심 기능인 흡수력과 착용감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좋은느낌 오리지널'과 '좋은느낌 좋은순면'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생리혈에 최적화된 새로운 흡수구조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적용했다.

▲ 좋은느낌 오리지널&좋은순면 제품 이미지. [유한킴벌리 제공]

신제품은 핵심 경쟁력 중 하나는 빠른 흡수에 최적화된 컴포트 흡수구조다. 되묻어남도 기존 자사 제품 맥시슬림 중형보다 50% 이상 개선했다.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100% 자연순면 커버와 함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울트라슬림) 대비 2~3cm 길게 설계했다. '좋은느낌 오리지널'은 새로운 패턴이 적용된 부드러운 커버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앙의 흡수존이 앞뒤 대비 1.5배 도톰하게 설계된 에어핏쿠션을 사용해 몸에 꼭 맞게 밀착되도록 했다. 이를 통해 활동량이나 움직임이 많아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에어핏쿠션의 에어홀을 통해 피부 접촉면을 약 30%나 감소시켜 통기성을 높였다. 다중 샘방지 채널과 소수성 순면감촉 사이드 커버가 샘방지에 효과적인 것도 신제품의 특징 중 하나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흡수력부터 착용감까지 소비자가 생리대 사용 시 고려하는 핵심 요소들을 모두 개선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