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우수디자인 선정

김지우 / 2022-08-17 09:38:46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가 '2022 우수디자인(GD)'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우수디자인 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1985년부터 해마다 시행 중인 디자인 인증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 2022 우수디자인(GD)제품으로 선정된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이다. 바디에는 오트밀베이지 컬러를 적용하고,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터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일일 제빙량 6kg, 얼음저장용량 800g을 갖춰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필터 역세척 살균시스템이 적용돼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된다.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입자까지 세척 및 배출한다.

이주형 청호나이스 디자인부문장은 "'청호 아이스트리'는 다양한 주거 환경과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제품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