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말복 맞이 소비자 특별 할인 이벤트

정재수 / 2022-08-07 10:18:17
안양, 평택 등 도내 14개 시·군 소비자 대상 배달특급의 특별한 '여름맞이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을 찾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말복인 이달 15일까지 '배달특급 말복 맞이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말복 맞이 이벤트' 배너 [경기도주식회사 제공]


이번 말복 할인 이벤트는 삼복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맛있는 음식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양주와 안양, 평택 등 도내 14개 시·군 배달특급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최소 주문 금액을 1만 원으로 설정하고, 주문 금액별로 할인 혜택 적용 폭을 다양화하는 등 소비자들의 부담을 다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1만 원 이상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 3종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쿠폰은 배달특급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상단 배너 게시판 내 '삼복더위에 3福 쿠폰을 잡아라' 배너를 클릭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다만 시·군별로 이벤트 진행 여부가 다를 수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배달특급은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가맹점에는 주문 확대의 기회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KPI뉴스 / 정재수 기자 jjs3885@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재수

정재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