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통합채용 공고안에 따르면 원서접수 기간은 8월 4일부터 11일까지 8일간이다. 필기시험은 같은 달 27일 실시된다.
기관 또는 분야별 중복 접수는 불가하며, 지역 제한으로 주소지가 김해시로 돼 있어야 한다. 하지만 인력 수급이 어려운 일부 채용 분야는 지역 제한을 완화(경남 또는 부산)한다.
채용 예정 인원은 총 43명이다. 기관별로 △김해시도시개발공사 23명 △김해시복지재단 5명 △김해문화재단 12명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3명 등이다.
기관별 응시요건, 세부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채용사이트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지역 공원 및 등산로 정비공사 완료
김해시 장유출장소는 올해 상반기에 19억여 원을 들여 장유지역 공원 20개소, 등산로 4개소에 대한 정비공사를 마무리했다.
장유지역 공원 중 우선 정비가 필요한 수우·능동체육·관동고분·개미 공원 등에는 8억5000만 원을 투입해 조경과 함께 체육시설을 정비했다.
특히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구실·솔마루 공원에는 주민참여 예산 2억7000만 원을 들여 정자를 설치하고 탄성포장을 시공했다.
구실·무지개·고인돌 공원 등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공사 예산 건에 대해서는 경남성별영향평가센터 컨설턴트로부터 컨설팅 받은 부분을 사업 추진에 반영했다고 김해시는 전했다.
이 밖에 불모산·굴암산·옥녀봉·반룡산 등의 등산로에는 1억1000만 원을 투입, 침목계단과 보행매트를 설치하고 배수로를 정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