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골프 여성 챔피언십 연다

김지우 / 2022-06-30 09:34:56
 7월 한 달 간 전국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매장서 진행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여성 골퍼 대상 골프 마케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스크린골프 대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 동아오츠카-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포스터. [동아오츠카 제공]

이번 대회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 골퍼들은 '프렌즈 스크린' 내 공식 대회 코너에서 '솔트베이 GC'를 선택하면 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회 스코어에 따라 최종 순위 1위에 해당하는 참가자에게는 100만 원, 2위 50만 원, 3위 30만 원, 4~10위 20만 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스코어와 관계 없이 18홀을 완주한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는 행운 순위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워치 4 골프 에디션' 및 '삼성 갤럭시 버즈 2', '네스트 호텔 이용권', '포카리스웨트 500ml 페트 1박스'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7라운드 이상 완주자에게는 '솔트베이 골프클럽 4인 라운드권'을 제공한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에 참여한 여성 골퍼들을 대상으로, 오는 8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GC에서 오프라인 필드 대회도 개최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차별화된 제품 속성을 알리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기획했다"며 "스크린골프 대회를 거쳐 실제 오프라인 필드 대회까지 경험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우

김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