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7일~7월10일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서 접수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가 OLED(올레드)를 포함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사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LG디스플레이는 27일 제조·생산지원·R&D 분야에서 수백 명 규모의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이끌어 갈 우수 인재를 대거 확보하고 제조 기술과 연구개발(R&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제조(공정개발, 공정장비) △생산지원(구매, 생산기획/관리) △R&D(공정/장비기술연구, 소자/개발) 직군이다.
입사지원서는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careers.lg.com)를 통해 접수한다.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신입 사원 채용에서는 별도로 진행하던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이 통합된다. 지원자가 면접관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리버스 면접'도 도입된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채용 설명회도 실시한다. 내달 6일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회사,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와 모집 분야별 선배사원과 지원자들이 필요 역량과 합격 노하우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온라인 참가는 내달 4일까지 LG디스플레이 채용 홍보 사이트(www.lgd-recruiter.com)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현장 참석은 선착순 마감한다.
LG디스플레이 채용 관계자는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원자의 기본 역량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