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가정의 달 5월 맞아 대규모 쇼핑 기획전 개최

김해욱 / 2022-05-02 10:06:53
쇼핑라이브·선물하기·메이커스·쇼핑하기·카카오프렌즈 모두 참여 카카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 쇼핑라이브,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프렌즈가 각각의 서비스에 특화된 테마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명품 뷰티 브랜드를 모은 라이브 커머스를 연다. 참여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MAC, 조 말론 런던,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18개다.

▲ 카카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카오 제공]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배송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부터 15일까지 배송상품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 5만 원 미만일 경우 누적 결제금액의 5%, 5만 원 이상은 7%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시켜준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부모님을 위한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8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으로 5팀을 선정해 전문가가 직접 당첨자의 스타일링을 해준다. 스타일링을 마치고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스냅 사진과 영상 촬영본 및 의상은 선물로 제공된다.

'쇼핑하기'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브랜드사들과 함께 '쇼핑하기 메가위크' 이벤트를 연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 LG, 애플, 삼립, 오뚜기, P&G, 게스 등 전 카테고리를 망라하며, 매일 여러 상품을 한정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는 '카네이션 춘식이'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또한 오는 5일까지 강남 플래그십 에디션 '후디라이언&춘식이'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 할인하고, '플라워 에디션'은 오는 6일에서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30%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매년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명품 뷰티 기획전부터 이색 선물과 추억 이벤트까지 각 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해욱

김해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