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명품 뷰티 브랜드를 모은 라이브 커머스를 연다. 참여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MAC, 조 말론 런던,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18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배송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부터 15일까지 배송상품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 5만 원 미만일 경우 누적 결제금액의 5%, 5만 원 이상은 7%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시켜준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부모님을 위한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8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으로 5팀을 선정해 전문가가 직접 당첨자의 스타일링을 해준다. 스타일링을 마치고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스냅 사진과 영상 촬영본 및 의상은 선물로 제공된다.
'쇼핑하기'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브랜드사들과 함께 '쇼핑하기 메가위크' 이벤트를 연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 LG, 애플, 삼립, 오뚜기, P&G, 게스 등 전 카테고리를 망라하며, 매일 여러 상품을 한정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는 '카네이션 춘식이'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또한 오는 5일까지 강남 플래그십 에디션 '후디라이언&춘식이'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 할인하고, '플라워 에디션'은 오는 6일에서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30%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매년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명품 뷰티 기획전부터 이색 선물과 추억 이벤트까지 각 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