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은 승리 확률을 높이기 위해 상대방이 꾸린 팀을 확인하고 그에 맞는 효과적인 전략을 사용해야 한다. 승리한 이용자는 '승리 점수'와 '명예 상자'가 지급된다. 명예 상자를 통해 '여신의 기억', '칼라르의 혼', '골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진행 기간이 종료되면 승리 점수 랭킹에 따라 루비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신규 영웅인 '엘라'도 추가됐다. 엘라는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힘도 동시에 증가시키는 부가 능력을 갖고 있다.
'길드 약탈전' 콘텐츠는 개편됐다. 지적받았던 긴 플레이 시간을 단축해 유저의 피로감을 개선했다는 설명. '길드 상점'도 추가돼 길드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한 '길드 코인'으로 길드원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아이템을 살 수 있게 됐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염의 벨페고르' 이벤트를 통해 하루 3번 벨페고르를 사냥하면 '여신의 기억', '보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랭킹 보상으로 '루비'도 지급된다. '보상 2배 이벤트'도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리그전', '월드보스', '아레나' 등 대결하기 콘텐츠와 '요일 탐험'의 보상을 2배로 얻을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영웅 대전'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추가 및 개편 등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