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까지 로켓직구 상품 특가 판매 쿠팡이 미국·중국에 이어 홍콩 상품도 '로켓직구'를 시작한다. 쿠팡은 '로켓직구' 서비스를 홍콩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로켓직구는 쿠팡의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다. 평균 배송일 3~5일의 빠른 배송을 내세우고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로켓직구 상품 중 단 한 개만 구입해도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쿠팡은 2017년 미국시장에 한정됐던 취급 품목을 지난해 1월 중국으로 확대했다. 이제는 홍콩 상품도 국내에서 로켓직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은 홍콩 로켓직구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까지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홍콩을 포함해 미국과 중국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홍콩과 중국 로켓직구에서 교차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홍콩과 중국 직구상품을 6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건강식품, 뷰티, 가전·디지털 등 카테고리별 할인과 스위스, 재로우 포뮬라, 퀘스트 뉴트리션 등 브랜드별 할인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KOSIS(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2021년 온라인 해외 직구 시장은 약 5.1조 원으로 전년 대비 약 26%(약 1조 원) 성장했다"며 "이처럼 늘어난 고객들의 온라인 직구 수요를 반영해 로켓직구 서비스를 홍콩까지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