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글로벌 1주년 업데이트

김해욱 / 2022-03-03 14:48:20
신규 5성 히든 영웅 '닉스' 등장 컴투스홀딩스가 오는 9일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닉스'가 새롭게 등장한다. 다음 달 5일까지 오픈되는 '닉스 스페셜 던전'에서는 '이계의 파편'을 획득하고 교환도 할 수 있다. 이계의 파편은 '닉스' 외에 '빛나는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3일 컴투스홀딩스는 오는 9일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3일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스토리 최고 난이도 모드인 '헬모드'에는 신규 챕터가 등장한다. 신규 챕터인 4챕터는 지옥의 무덤을 콘셉트로 한 맵을 선보인다. '침공 영웅'에 착용하면 스킬이 강화되는 침공 영웅 전용 유물도 추가됐다. 해당 유물은 침공 모드의 클리어 보상과 랭킹 보상에 포함된 '침공 영웅 유물 제조법' 아이템을 통해 제조 가능하다. 

1주년 기념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는 '7일간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규 영웅 '닉스'와 닉스의 조합에 필요한 4성 영웅, '템플러'와 '다크프리스트'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오르테기아 탐험' 콘텐츠를 클리어 시 '유물 소환권', '아르카나 소환권' 등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주는 '1주년 선물상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체 유저가 획득한 1주년 선물 상자 수가 일정 수량을 초과하면 '메이저 아르카나 선택 상자' 등도 추가적으로 지급된다.

이달 10일까지는 '1주년 기념 접속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메이저 아르카나 선택상자'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해욱

김해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