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적가치 '착착착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안경환 / 2021-08-02 07:29:09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사회적가치 생산품 '착착착' 브랜드의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경기도주식회사가 사회적가치 생산품 중 우수 제품을 선별한 후 직접 매입해 유통과정을 줄였고, 포장디자인 등을 지원해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가는 한식세트와 간식세트 [경기도 제공]


선물세트는 '한식세트', '간식세트' 두 가지다. 한식세트는 혼합잡곡, 꿀, 들기름, 마늘소금 등 6종으로 구성되며 기존 개별구매 소비자가격보다 20% 정도 저렴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간식세트는 두부 비스킷, 라이스 스낵, 미니 꽈배기 등 전통간식 9종으로 이뤄졌고 판매가격은 2만5900원이다. 구매 시에는 보냉백 또는 박스 포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www.착착착.com, http://chak3.com)에서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상품은 순차적으로 제작, 오는 12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는 시흥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시흥꿈상회'에 착착착 선물세트를 비치한다.

정도영 도 경제기획관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사회적가치 생산품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취약계층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는 착한 소비자가 돼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안경환 기자 jin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안경환

안경환

SNS